소상공인이 살아야 한국경제가 살아난다 "건강 전도사 경성제약 배영호 대표이사"

헬스 / 이채봉 기자 / 2024-07-10 22:25:30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건강전도사 배영호 대표이사는 경상북도 봉화군에서 출생 했다. 어릴때부터 약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약초 공부를 더 배우기위해 서울 경동시장 한약방에 입사 한방에 대한 관심을 갖고 약초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다. 수많은 연구와 시행 착오를 거쳐 대한민국 국민의 장수비결은 바로 장이 건강하면 되겠다는 결론을내고 경성제약을 창업했다.


현대인은 무한한 경쟁력과 각종 스트레스등 공해와 질병에 노출되어 바쁘게 살아가고 있다.  사람의 삶에 있어서 가장 근본이 되는 것은 건강이라고 생각한다.


지금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건강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시대이다. 건강을 잃으면 다 잃었다는 말이 있듯이 여러분들 자신이 건강할 때 행복한 가정도, 사회도,국가도 존재한다.

 

경성제약은 모든 이들에게 생명력이 존재하는 자연의 허브, 에너지를 담은 건강식품으로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전해 드리고자 한다. 

 

 

경성제약은 HACCP 적용업소지정 제2022-1-0504호 업체로 품질관리인 및 제조위생 책임자의허가를 득한 후 출입가능 한 엄격한 관리를 하 수분활성도 측정공정, 건조공정, 금속검출공정을 거쳐서 생산하고 있다.

 

ISO 22000FSSC 인증 국제식품안전시스템 경성제약 제품은 식품안전시스템에 대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GMP 시설 지정 (지정번호: 제20060028호) 경성제약 제품은 완벽한 GMP시설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이다.


 

 

경성제약은 현대의학의 한계를 보안할 수 있는 건강법을 지향하며, 현재 의학과 대체의학의통합, 식품과학화를 통하여 인류의 건강과 생명을 지키는 파수꾼이라 자부한다.

 

 

 

경성제약은 엄선된 원료로 최고의 환 제품을 생산하는 30여년의 역사를 지닌 환 전문 제조기업이다.

여러 제약회사의 OEM생산을 통하여 축척된 노하우와 생산기술을 갖고 있고 GMP(우수건강식품제조기준)시설을 통해,품질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고 있다.

항상 청결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생산하는 경성제약은 건강지향, 자연지향, 천연지향 식품을 개발하여 소중한 인류의 건강과 생명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린다.

 

세이브 플러스 골드 복용후 소감글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