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로컬아이디어 캠프, 청년의 날 행사 등 하반기에도 다양한 프로그램 예정
[인천 세계타임즈=심하린 기자]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센터장 윤정혁)가 강화 청년들의 취업 나침반이 되어줄 「2025 청년 취업 역량 강화 원데이 워크숍」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2025 청년 취업 역량 강화 원데이 워크숍」은 이번 하계 교육을 끝으로 총 4기, 69명의 청년 수료생을 배출했다.
특히, 비즈니스 매너부터 AI 활용까지 배울 수 있었던 수업은 최근 떠오르는 AI 프로그램을 직접 다뤄보고 업무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이뤄져 참여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원데이 워크숍은 막을 내렸지만, 창업.일자리센터에서는 하반기 청년 로컬아이디어 캠프, 청년의 날 축제, 예비 청년 교육 등 청년들을 위한 든든한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지역 문화 콘텐츠 개발을 위한 청년 로컬아이디어 캠프는 현재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자 전원 다양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창업.일자리센터(☎032-934-3088, 3098)로 문의하면 된다.
윤정혁 센터장은 “앞으로 AI시대를 살아갈 청년들의 취업 불안감을 해소하고 실질적인 업무 활용 능력을 길러 취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센터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