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전북 / 박민서 기자 / 2025-04-21 22:35:53
행복을 바라봄, 일상을 담아봄, 희망을 이어봄

[임실 세계타임즈 = 박민서 기자] 임실군(군수 심 민)과 임실군장애인연합회(회장 손주완)가 지난 18일 임실군민회관에서‘행복을 바라봄, 일상을 담아봄, 희망을 이어봄’표어로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 민 군수를 비롯해, 장종민 임실군의회 의장과 군의회의원, 기관사회단체장, 그리고 장애인시설이용자, 재가장애인 및 그 가족, 군민 등 600여 명이 참여했다.

식전 행사로 임실필봉농악단 사물놀이가 진행됐고, 기념식에서는 장애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과 장애인연합회의 감사‧공로패,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특별히 장애인 인권 헌장 낭독으로 장애인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식후 행사로는 플루리스트와 초대 가수 공연을 시작으로, 장애인이 직접 참여하는 12개 읍면 노래자랑, 상품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장애인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에 참여한 임실읍 장애인 송OO 씨는“장애인의 날을 맞아 즐거운 공연도 보고 많은 격려와 응원을 받아 용기를 얻었다”며“우리를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과 많은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하고, 모두가 함께 행복한 임실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애를 딛고 생활하시는 장애인분들과 그 힘의 원동력이 되어주는 가족분들에게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며“앞으로도 장애인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장애인, 비장애인이 함께 행복을 바라보고 일상을 담아보고 희망을 이어보는 임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박민서 기자 박민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