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 사전 구매 흥행 예감

경제/유통 / 이현진 기자 / 2025-02-07 21:21:39
오늘(7일) 사전 구매 시작…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에 방문 행렬 이어져
“실생활에서 유용할 것 같아”… 전에 없던 새 기능에 매력 느낀 고객 호평 이어져
13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공식 판매…아이코스 일루마 i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 가속화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IQOS ILUMA i)’ 시리즈가 공식 판매 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7일부터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사전 구매를 시작했다. 사전 구매 첫날인 7일 아침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구매하기 위한 고객들의 방문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국필립모리스는 밝혔다.

기기의 예열 상태, 잔여 사용 시간과 잔여 사용 횟수 등을 한눈에 알 수 있는 ‘터치스크린’, 급한 전화나 예상치 못한 만남 등으로 인해 잠시 사용을 멈추어야 할 때 최대 8분간 기기 사용을 잠시 멈출 수 있는 ‘일시정지 모드 ’, 개개인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최대 6분간 4회까지 추가 흡입이 가능하게 하는 ‘플렉스 퍼프 ’ 등 신규 기능들이 기대와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라인업 중 가장 최신이자 혁신적인 제품이다. 기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 (SMARTCORE INDUCTION SYSTEM™)’이 적용돼 담배를 내부에서부터 균일하게 가열하여 일관된 경험이 가능하고,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아 기기를 청소할 필요가 없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사전 구매 반응이 예상보다도 더 뜨거워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전에 없던 새로운 기능들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며 매력적으로 느끼시는 분들이 많았다”라고 덧붙였다.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사전 구매는 오는 12일까지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IQOS.com)에서 가능하다. 이어 공식 판매가 시작되는 13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도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i 프라임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2만 9000원이며, 아이코스 일루마 i는 8만 9000원이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