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천천면, 제25회 천천면민의 날 개최

전북 / 김서주 기자 / 2025-06-05 16:43:58
[세계타임즈=장수군 김서주 기자] 장수군 천천면(면장 이현원)은 5일 천천 체육공원에서 면민들의 화합과 번영을 위한 '제25회 천천면민의 날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천천면 주최, 천천면 체육회(회장 이성길) 주관으로 추진된 이날 행사에는 최훈식 군수를 비롯해 최한주 군의회 의장, 박용근 도의원 등 각 기관·사회단체장과 향우회원, 지역주민 등 9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행사는 천천면 주민자치프로그램인 풍물단, 색소폰팀, 노래교실팀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됐으며, 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의 ‘찾아가는 복지 프로그램’과 천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팝콘 나눔행사’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이어진 기념식에서는 면민 화합과 고향 발전에 기여한 김정훈(78세)씨가 ‘천천면민의 장 산업공익장’을 수상했으며, 천천면 관내 최고 어르신인 조순성(96세)씨에게 ‘만수무강상’이 수여됐다.

2부 행사로는 제기차기, 고리걸기, 투호 등 전통 체육경기와 노래자랑, 축하공연이 이어져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

이성길 체육회장은 “영농철로 바쁜 시기지만 많은 분들이 웃고 즐기며 오늘 행사가 화합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어 기쁘고 면민들의 건강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체육행사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원 천천면장은 “오늘의 화합과 감동이 천천면 발전의 밑거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면민들과 함께 살기 좋고 따뜻한 천천면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