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예총·가요TV, 안산 동막골 봄바람 콘서트 열어

영화/문화 / 백진욱 기자 / 2021-04-23 14:19:55

(사진=가요TV 로고)

 

 

​[세계타임즈 백진욱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공연계에 봄바람의 생기를 불어넣을 문화 콘서트가 열렸다.

 

가요TV와 안산예총은 지난 21일 예술공간 비움예술창작소에서 안산 동막골 봄바람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울 엄마의 정원수 교수와 한국예총 김혜정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됐다. 이어 1부에서는 ▲노은주 색소폰 연주가 ▲현선아 뮤지컬 배우 ▲행숙이 트로트 가수▲손정윤 소프라노 ▲이진관 가수의 공연이 이어졌다.


2부는 생생도시 안산을 이끌고 있는 윤화섭 시장의 축사로 시작됐다. 윤화섭 시장은 센스있는 선곡과 멋진 목소리로 이은상 시인의“봄처럼 제 오시네 새풀옷을 입으셨네”라는 노래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방주연 가수의 공연과 박재란 가수의 콘서트 형식의 진행과 노래는 시민들의 입에서 감탄이 나오게 만들었다. 현장에서 시민들은 가만히 앉아 있지 않고 일어나 함께 공연을 즐겼다.


이날 프로그램 진행과 행사비용은 일부 비용을 제외하고 가요TV의 전폭적인 후원으로 이뤄졌다. 또한 공연은 ‘가요TV’의 전국 케이블방송과 유튜브 생중계로 방송돼 생태 해양도시 안산의 역사와 문화, 관광을 알렸다.


안산예총 관계자는“앞으로도 안산의 예술인들과 함께 안산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