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토탈시스템은 에어컨 청소와 더불어 화재위험이 큰 실외기 청소, 방역과 소독등을 영위하는 전문업체이고 현장 진행의 애로사항들을 사전 협의를 통해서 하나하나 꼼꼼히 챙기는 모습에 더욱 믿음을 주었고 청소 작업하는 실내 공간이 좁고 폭염으로 날씨가 상당히 더웠는데 진지하게 에어컨을 청소 작업하는 모습에 복지관 관계자들은 시원한 물을 전했다.
현장에서 총괄 진행을 책임진 삼성토탈시스템 사무국장은 어르신들이 많이 활동하는 경로당의 에어컨 청소를 추가적으로 했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말했다. 경로당은 보통 50명내외의 인원이 활동하는 곳이니 에어컨 1대만 잘 관리하면 많은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수 있고 작업환경도 넓어서 업체 관계자들도 좋아하고 제일중요한 예산이 크게 들지 않아 사업추진의 부담이 적다는 의견을 제안했다.
삼성토탈시스템 대표는 경기도 고양시(시장 이동환)와 서울시 동작구(구청장 박일하),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 등의 지역에서 경로당 에어컨 청소를 진행할 수 있도록 사무국장에 빠른 진행을 하도록 지시하였으며 에어컨 유지보수와 꾸준한 관리를 통해 취약계층 주민들의 삶의 질이 개선되고 에어컨 청소를 통해서 화재위험과 깨끗한 공기 효율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게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 사회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